고객센터

거품 뺀 합리적 가격! 가장 스마트한 홈페이지
신규 제작이라면 - PC, 테블릿, 모바일까지 한번에 해결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를 권장 드립니다.

공지사항

거품 뺀 합리적 가격! 가장 스마트한 홈페이지
신규 제작이라면 - PC, 테블릿, 모바일까지 한번에 해결되는 "반응형 홈페이지" 를 권장 드립니다.

공지사항

새로운 - 빅데이터 광고 분석 - 서비스 오픈 안내

  • 2017-10-16 12:15:35
  • 119.65.120.141

안녕하세요.

더착한 주식회사 입니다.

 

2017년 10월 16일 부터 - 마케팅지원 - 사이트방문자 접속통계가 사라지고 - 빅데이터 광고 분석(Ai-Log 서비스)로 대체 됩니다.

기존에 무료로 제공하던 - 사이트방문자 - 서비스는 개발된지 오래되어 트래픽이 폭증하는 현재의 상황에는 정확성이 떨어졌습니다.

접속 통계 솔루션이라는게 워낙 방대한 데이타베이스를 기반으로 운영되다보니 유지비는 꾸준히 증가되고 있어 사실 무상으로 운영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당사는 이를 현실적인 측면에서 해결하고자, 서비스 내용은 대폭늘리고 유료 서비스는 부분적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추가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접속통계 기준이 아니라 광고효과 분석으로 시스템 변경 됩니다.
- 키워드 부정클릭 IP발생시 고객PC를 마비시키는게 아니라 네이버광고주 센터에서 해당 IP에서 광고가 노출되지 않도록 합니다.
- 각 페이지별로 클릭율을 분석합니다.
- 고객이 특정페이지를 관심있게 보고 있다면 고객에게 타겟팝업을 띄울수 있습니다.
- 키워드 검색해서 방문한고객에게 이벤트팝업을 띄웁니다.
- 각 매체사별로 광고효과를 분석 합니다.


무료로 사용시에는 일부 기능 제한 있으며, 유료로 이용시 기본 20,000원/월 입니다. (트래픽량에 따라 추가 요금 있음)

 

고객님 관리자모드 - 마케팅지원 > 빅데이터 광고 분석 > 에서 확인 가능 하십니다.

 

고객님의 성공적인 사업을 위해서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Copyright© 1999~ 더착한(주) ALL RIGHT RESERVED.